푸른교통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자유게시판

HOME > 고객의소리 > 자유게시판
60번 버스 관련 문의
정*수
60번
두산위브 거주하는 사람들 중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대다수는 60번 버스 하나만 보고 출, 퇴근을 하는데 시간 미준수 및 고장이 너무 잦습니다.

퇴근은 그나마 나은데 출근시간에 차고지에서 출발을 안 하면 어쩌자는 거죠?

개개인에게 연락할 수 없고, 정류장마다 안내할 수 없는 건 알지만 애초에 안내할 일을 안 만들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고장이 잦으면 버스를 바꾸든지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올 상반기 들어 제가 겪은 고장만 해도 5번 이상입니다

오늘도 사람 몰리는 출근 시간대에 차가 안 와서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겪었고, 시간적 손해를 봤습니다. 거의 다 출근하는 사람들일 텐데 누가 이걸 다 보상하나요?

고객센터 연락이나 잘 되는 것도 아니고, 버스 시간이 잘 맞는 것도 아니니 불안해서 이 버스 이용이나 하겠나요? 고장난 걸 다음 시간 기사님께 듣는 게 말이 안 되는데 고객센터 운영이라도 첫차시간부터로 바꾸든지 하세요

버스 요금을 올렸으면 그에 맞는 서비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은 시간대로 허비하고, 직장은 지각하고, 짜증이 난 사람들은 애먼 다음 시간 기사님께 화풀이 하고, 이 모든 문제의 원인이 뭔지 파악하고 제발 제대로 개선해 주세요.

이 상황을 어떻게 개선할 건지에 대한 해결책을 꼭 답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