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회식을 하고 집으로 오는길에 술을 별로 마시지 않아 두실에서 버스를 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아 택시를 타기도 애매한 상황과 시간인 오후 열시쯤. 그런데 카드가 찍히지 않습니다. 주로 자차를 이용하는탓에 카드가 찍히지 않는다는걸 잊고 있었습니다. 근 몇년을 울산에 있는 탓에 대중교통을 타지않아 모르던 것에. 공영주차장에서는 문제없이 결제가 되던 탓에 몰랐네요. 몇일전 약속이 있어 나가려하였다가 잘 찍히지 않아서 타는데 애를 먹었던 지하철이 생각났습니다. 카드를 재발급 신청하였지만 시간이 엇갈려 수령하지 못한 카드도 생각나며 찍히지않는카드가 원망스럽고 잘찍히지 않는다는 것을 잊어버렸던 저도 부끄럽던차에, 송금하겠다는것을 그냥 타도 괜찮다는 기사님말씀에 더 부끄러웠네요. 푸른교통 계좌를 열심히 찾다가 감사보다 계좌번호에 열중했던 것같아 글을 남깁니다. 잘 타지않는 버스지만 인사를 남기고 싶었네요. 생각해보니 내릴때 감사인사도 못하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하다는말씀 전하고싶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12번 노선은 세원, 푸른 공동배차노선으로 해당차량은 세원버스 차량입니다. 세원버스에 해당내용은 전달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