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4월 15일 오후 1시 10~15분 사이에 시외버스터미널.이마트에서 승차한 승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중간에 12번이 동면행정복지센터 진입 전후로 보여서 12번을 환승할려고 사송신도시 내에서 눈치를 보다가 어느 정류장인지는 기억이 안 나서 내렸고 12번 차량을 환승 바로 시도를 하였는데 버스 코 앞에서 바로 놓쳐서 어찌감찌를 하다가 기사님께서 탑승하시라는 신호를 저한테 보내주셔서 재탑승 후에 무사히 범어사역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사님께서 환승 관련 내용 뿐만 아니라 그 외의 여러 내용들을 저한테 친절하게 알려주셨고 범어사역에 다와가자 그 옆에 부산 50번이 왔던데 그 때 기사님께서 범어사역 하차 후 팔송 버스정류소로 이동해서 50번을 타면 된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범어사역 하차 후에 팔송 버스정류소로 재빠르게 이동 후에 무사히 50번을 탈 수가 있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12번은 사송신도시 벗어난 후에 중간에 제 폰을 확인해보니 12번이 먼저 가버려 사실상 놓친 것으로 확인이 되어 양산버스가 아닌 부산버스로 환승을 해서 환승요금이 빠져나간 게 아쉬웠지만 탑승당일날에 개인적인 문제로 기분이 너무 좋지 않아 상당히 우울한 면이 있었는데 그래도 기사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셨고 안전하게 중간 경유지를 거쳐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었던 기억이 남아 우울한 기분이 생각보다 많이 풀려서 잠시나마 고민을 하다가 제 방 컴퓨터 앞에 앉아 이렇게나마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그 날에 친절하게 저를 중간 경유지인 범어사역까지 데려다주신 16번 기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