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매일 아침 첫차 3000번타고 언양시외버스앞에 타고 양산역에서 부산으로 출근을 합니다. 첫차가 늦게오거나 오지않으면 지각입니다 30분이 가깝도록 차가오지 않아 결국 택시를 탓습니다. 택시비 33.100원이 나왔습니다 지각도 하고 일주일 교통비도 날아갔습니다 어떻게 택시비를 환불받을수 있나요 회사로 직접 찾아가야 하나요 전화를 하고 또하고 여러번 했지만 통화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택시비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