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결제가 되었음을 증명했음에도 2중결제를 요구 결국 2중결제를 했습니다 이게 맞나요? 단지 버스카드를 찍었다는 소리가 안났다는것을 빌미로 결제가 되었다는것을 무시하고 2중결제를 요구하는게 맞나요? 밑에 사진 처럼 결제가 되었음에도 이러는게 참...
안녕하세요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비 기기의 오류로 이중결제된 사안으로, 고객님의 지출과 별개로 기기상에는 잔액부족이라 노출되어 기사님 입장에서는 부득이 카드를 다시 찍어달라고 하신 부분이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고, 환불은 마이비(☎1588-8990) 측으로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시 모니터로 출력되는 거래내역을 첨부하오니 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되십시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KakaoTalk_20250227_114827094.jp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