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2025년 9월 11일 11시 10분경, 통도사 신평 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12-1 심야 버스를 이용하려던 중, 거의 다 마신 제로 음료를 들고 있다는 이유로 승차가 거부되었습니다. 저는 기사님께서 버리고 타라시기에 “어디에 버리면 되나요?”라고 정중히 문의했으나, 안내 없이 거부당했고, 결국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야 했습니다. 심야 승객 입장에서 매우 불편하고 당황스러운 상황이었으며, 초면 승객에게 지나치게 딱딱하고 화난듯한 태도는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승객 안내 및 기사 교육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권*총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12번, 12-1번은 세원버스, 푸른교통 공동배차 노선으로서 9월 해당 시간대 차량은 세원버스차량입니다. 아래 전화번호나 홈페이지로 민원을 제기해주시기바랍니다. 전화번호 : 055-384-6612 홈페이지 : http://www.sewonbus.com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