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게시판에 한번 올리고 담당자님이 기사님들께 이야기하겠다는 답변도 들었는데, 이상하게 2100,2300번 기사님들은 에어컨 알러지가 있는 모양이네요 저번 울산다녀올때 너무더워서 손님들이 몇분이 덥다고 한마디씩해도 기사님은 이정도면 시원하지않냐며 들은척만척이고, 요즘도 35도를 오르내리는데도 아주약하게나 아님 송풍만틀고 운행하시네요 회사에서 에어컨 시원하게 틀지밀라고 지시하십니까? 6월에도 기사들은 옆에 창문이있으니 열고 운행하면서 손님들은 창문도 없는차에서 땀흘리고있는데 내릴때 덥다고하니 대꾸도 안하시던데 지금 부산버스타면 얼마나 시원한지 아십니까
안녕하십니까. 이*근 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지속적으로 에어컨을 작동하지 않으신다는 민원글을 작성하였으나 제가 탑승 및 확인 해본결과 첫차부터 모든 차량들이 에어컨을 시원하게 작동한다고 하였습니다. 탑승하신 시간이나 노포 출발 시간 알려주신다면 직접 한번더 확인해보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탑승하셨을때 더웠던 차량의 정보를 주시기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