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15 울산 시외버스 터미널 10시 15분출발 심야버스를 탔었던 고객입니다.\r
>> >>차량번호가 1535번이였습니다.\r
>> >>울산으로 발령이나 지금 현재 10일정도 푸른교통 버스를 이용해\r
>> >>출퇴근을 하고있습니다.\r
>> >>항상 울산에서 출발하여 양산시에 접어들때쯤이면 기사님께서 \r
>> >>웅촌 서창 덕계 가실분은 목적지가 다가오면 준비하여 나오라고 하셔서 저는 그렇게 알았습니다. \r
>> >>버스를 타는 법같은건 몰랐죠..\r
>> >>오늘 1535번 버스 기사님께서 운행하시는 버스도 그냥 덕계가면 세워주겠거니 하고 타고 가고 있었습니다. \r
>> >>덕계가 다가오자 덕계 내리실손님 계시냐고 해서 제가 네 내립니다\r
>> >>대답했습니다..\r
>> >>그랬더니 손님이 꽉 차 있는 차안에서 버럭 화를 내시면서\r
>> >>아까 탈때 미리 말해야지 이차 중간에 정차안하는 찬거 모르냐고 막 윽박지르시는 거예요..어찌나 챙피하던지..\r
>> >>표를 주면서 말해야 했다면 제가 죄송한 부분이지만 그런법이 있었단 사실을 몰랐을뿐 더러 부산 갈려다가 중간에서 내리게 될수도 있는거 아닙니까?\r
>> >>어차피 4900원씩이나 주고 탄건데....중간에 전혀안쓰는 버스도 아니지 않습니까?\r
>> >>차라리 다음번엔 타실때 행선지 말씀하고 타세요라는 말을 하셨다면 제가 아주 죄송했을껍니다.\r
>> >>그많은 사람이 타고 있는 버스에서 고요한가운데 저에게 윽박을 지르시니 제가 참고로 작성자는 저희 오빠이름이구 저는 20대 초반의 여자입니다. 1535번 기사님 정말 어처구니 없이 너무하시더군요..\r
>> >>정말 그분은 친절교육을 다시 받으셔야 겠습니다. \r
>> >>꼭 부탁드립니다...\r
>> >>다음번 푸른교통 버스를 이용할땐 버럭 화내시는 기사님들은 안계시길 바랍니다.\r
>> >>\r
>> >>답변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