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기사님의 친절함에 있어 지난주 8일(일요일) 남산동 19시 05분쯤 12번 버스를 타는데 그 때 그 기사님이랑 비슷한분인것같습니다 인사잘하시GO 친절하게답변해주시GO 신호위반 및 휴대폰사용없으시GO 목소리가 부드러우시GO 어르신이타시면 앉으실때까지 기다려주시GO 제가 대중교통을 이용함에 있어서 기사님의 친절한 마인드가 궁금합니다 라디오 틀으셔도 시끄럽지않게 트시고 기사님께서 저 같은 손님에게도 목례(인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그렇게 한분한분 고개숙이시면 목이 아프시지 않으신지요? 기사님의 친절과 인사로 저 역시 자가용이 있지만 대중교통 한번씩 이용함에 있어 기분좋은 하루가 시작될 것같습니다 기사님 안전운전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