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4월 7일(장날) 8390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한번씩 13번을 탑니다 세원차를 타면 인사는 커녕 목적지 물어보면 고개만 끄덕끄덕 하시거나 대답없이 무의미한 표정이 마치 말하기 귀찮은 얼굴처럼 물어보는 저도 기분이 좋지않습니다 오늘 기사님은 저를 포함해서 물어보는 어르신들이 많은데도 갑니다 않갑니다 그리고 구체적으로 답변해주시는 기사님을 보게되니 친절한 기사님으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푸른교통은 버스도 좋은데 인사도 잘해주시고 고객을 친절하게 응대해주신것과 더불어 나이 많은 어르신을 앉으실때 까지 기다린 후 출발해주셔서 안전하게 편안하게 하루를 맞이하는 것같습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오늘 13번 운행하신 8390기사님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