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10월2일 제 와이프가 오후 1시40분발 61번버스를 평산동 한일유앤아이 정류장에서 승차후 월평고개에서 하차를 하기위해 하차벨를 누르고 하차준비를 하고있는데 차가멈추질 않기에 기사님 내린다고 하니.. 급 브레이크를 밟아 하차문에서 운전석 까지 넘어진채로 미끄러지면서 허리를 다친것 같은데.. 넘어졌을때는 부끄러운맘에 허리는 아파도 참고 내렸다고 하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많이 아프다고합니다 더 한심한건 사람이 넘어졌는데 괜찮냐는 말한마디 없었다는 기사가 너무 한심한고 좀 꽤심한 생각이드네요 내일 병원가서 검사받아보고 경찰서 신고할 겁니다
당시 운전한 승무원입니다. 월평고개 정류장 에 사람이있어 정류장에 진입중 정류장손님이 승차의시가 없어 다시정상으로 운행할즈음 정차를 하기위해 뒤따라오는 직진차량들에방해되지않기위해 , 손님께피해를 입히게되어 죄송할 따름입니다. 운행중정차하기위해서 백미러를 확인하느라차내상황파악이 부족해 승객이넘어진것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차가 정차하고 바로 내리시길래 저도아차(몸상태)확인못하고, 연락처 를 못드린것을 알았습니다 010-7979-5837연락주십시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