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출발하려고 하시던거 신호 걸려서 정차 상태였습니다. 정류장에서 7m정도 떨어지고 차선이 보도쪽에 매우 가까웠어서 제가 급하게 뛰어가서 문 앞에 섰습니다. 눈 마주치시더니 신호바뀔때까지 쭈욱 무시하다가 그냥 가시더라고요. 차라리 안되면 안된다고 말씀이라도 해주셨으면 저도 인정하고 받아들일텐데 아무 제스쳐 없이 대놓고 무시하니 화가 나네요. 안된다는 말 한마디, 손짓 한 번이 그리 힘든가요? 태워주지 않으셔서 제가 화난게 아닙니다. 버스는 다른거 타면 되는 거고요. 60번 엄청 자주 이용하는데 실망했어요. 얼굴 외웠습니다 담에 꼭 봅시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