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8시까지 노포가는 버스가 제 시간에 안 왔습니다. 대충 두산 2차쪽 정류장에서만 8명 가량 기다리고 계셨고 다들 걱정하는 모습이셨고 저는 시간이 부족해 50분쯤 바로 택시를 불렀습니다. 버스가 출발 자체를 안한 게 맞나요? 배차간격도 크고 노포 가는 버스가 1대 뿐인 상황에서 절대 이런 상황은 있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있었던 일이 다신 없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해당 시간대 승무원 개인 신병 문제로 운행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인원관리를 철저히 하여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