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담당자님 답변 보고 다시 글 씁니다 용당출발 오전7시16분 버스는 그다음 차가40분 뒤에 있는데 출근은 하지 말란 뜻인가요? 버스 덕분에 지각했고 저는 그에 따른 징계를 받았습니다, 도데체 아침 출근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란 말이죠? 담당자는 또 차내 손님이 많았다 그리고 기사분이 더이상 손님을 못태운다고 손짓 했다 하시는데 못봤습니다, 버스 내부에서의 모습은 유리창에 비친 햇볕 때문에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해를 구할거면 잠시라도 정차하여 설명해야 맞는 거라 생각합니다 회야초 앞에서 기다리던 승객 중 그렇게 손짓하는 모습 보신 분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손님이 많으면 무정차 해도 괜찮다는 말씀이신지요? 정식으로 징계처리 하시길 바랍니다, 어제 전화도 몇 통 드렸는데 매번 담당자가 자리에 없다는 핑계로 다시 돌아오는 피드백도 없었고 유선상으로 담당 기사가 누군지 물어봤는데 그에 대한 대한 답변도 못들었습니다. 징계처리 확실히 하세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만차로 인해 승차가 불가능하여 정류장을 지나친 사항으로 무정차라고 보기 힘들고, 정당한 사유로 인한 승차거부라고 보셔야합니다. 그렇기에 해당 사항은 무정차통과도, 징계사항도 아닙니다. 승객분들이 오해 없으시도록 정류장 정차하여 탈수없음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전파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교통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니 불편하시겠지만 조금만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