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3/8 오전 7시 40-45분 경 회야초등학교 앞 정류장에서 노포동 방향으로 가는 60번 멈추지도 않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용당 오전7시16분 출발 버스겠네요 기사가 누군지는 몰라도 기다리는 승객들에게 양해를 구하지도 안내를 하지도 않고 문도 안열고 정차도 하지 않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버스 40분 뒤에 오는 것 때문에 시간 맞춰서 출근 못했구요 저 말고도 버스 못 탄 사람 4명 더 있었습니다 왜 그딴식으로 운행하세요? 승객들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버스에 태울 수 없는 상황이면 안내라도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이 시간에 운행한 기사는 그냥 승객 무시한 겁니다 추운 날 밖에서 20분동안 버스 기다렸는데 돌아오는 게 승객무시네요 처신 똑바로 해주세요 양산시에도 민원 계속해서 넣을 겁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현재 60번 노선은 개학이후 아침시간 승객수요가 증가하였고 그에 따라 탑승을 하지 못하는 승객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일 CCTV 확인결과 오늘도 같은 이유로 차량에 승객이 많아 탑승이 어려웠고, 승무원이 손으로 못탄다는 수신호를 보내면서 정류소를 통과하였습니다. 안타까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어, 당사와 양산시에서 계속해서 협의하여 해답을 찾는 중이니, 조금만 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