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저희 집사람이 어제 저녁7시쯤에 양산역에서 가방분실했는데 오늘 아침에 분실물센터에 전화해보고 보관된거 없어서 울산역에 가는버스가 오전 8시40분에 타고갔더니 그버스가 아니어서 다음 9시15분 출발하는 버스 올때까지 울산역에서 기다렸습니다 마침 그버스가 어제 그 버스라서 손님들 다 내리고 버스 기사분께 어제 그자리 있던곳에 가방 분실한곳 찾는다고 양해 구해서 버스에 들어가는데 갑자기 버럭 하면서 뭐라했다고 하는데요 가방만 찾고 가면 될것을 왜 화를 내는건가요? 다행히 가방을 찾았습니다 저희집사람 얘기 듣고 열 받아서 직접 찾아가서 따지고 싶습니다 버스기사분이라는 사람이 뭐 대단한 사람이라도 됩니까? 금방 분실물 있는지 없는지 확인만 하면 될것을 1분정도 안걸리는데 화를 냈다는게 어이가 없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