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방금 11시 45분 기점 출발 61번 버스 이용 했는데 머리가 굉장히 기신 40~50대 남자 기사님 참 불쾌하네요 뒷좌석에 앉아 있어서 바깥 측에 앉으신 분이 내리려고 가방 챙기는 걸 보시더니 자리 비켜주시길래 노포 터미널 가는 마지막 신호 지났고 20초 정도 더 가면 정류장인지라 서 있었더니 기사님이 앉으세요 앉으라고요 아 말 진짜 안 듣네 씨 쯧 이렇게 호통 치셔서 앉고 10초 뒤에 내렸습니다 ㅋㅋ 저는 나이가 많은 어르신도 아니고 몸이 불편하지도 않은 건강한 10대 학생인데 사고 염려 때문에 다른 승객들도 타 있는 버스 안에서 깜짝 놀랄 정도로 크게 호통 들은 게 굉장히 당황스럽고 불쾌했습니다. 그리고 덕계 메가마트 지나갈 때 기사님이 화가 나실 만한 상황이였는 지 모르겠는데 창문 열고 승용차한테 소리 지르면서 뭐라 하시더라구요 승객 입장에선 전혀 좋게 느껴지지 않았네요. 다시 61번 버스를 이용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분 상하는 경험이였습니다. 기사님이 조금만 친절 하셨다면 어땠을까 싶네요 61번 정말 자주 타고 다니는데 푸른교통 번창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