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오전 7시 20분경 16번 버스 고장나서 뒷차로 갈아탓는데 이게 말이 되나 정비도 제대로 안하고 운행을 하나 기사들 불친절 하고 신호위반에 과속에 오늘은 고장까지 말문이 막힌다 부산 살때는 배차시간도 잘 지키고 버스가 고장이 날 수도 있다는건 생각해본적도 없는데 양산으로 이사온 내가 죄인이지 내가 출근해서 여기 회원가입까지 하고 이따위 글이나 쓰고 있어야 하나
안녕하십니까. 정현길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주 1회 차량 점검 실시하고있으며 운행중 인젝터라는 부품의 고장으로 인해 바로 정비실로 들어가 예비차로 운행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친절 및 신호위반 차량의 경우 차량번호 및 시간 알려주시면 개선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